트위터 발 선크림 바이럴 화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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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크림을 40년 이상 얼굴에 발라온 92세 여성이 바르지 않았던 목 부분이 확연히 노화된 사진이 화제가 되어 세계적으로 선크림 광고가 바이럴 효과를 보이고 있다.

40년 동안 목은 깜빡하고 얼굴에만 ‘선크림’ 바르면 벌어지는 일

많은 언론들은 이런 바이럴이 광고 효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허겁지겁 받아 쓰고 있는 분위기이다. 태양빛 가운데 자외선이나 방사선이 해롭기 때문에 이를 차단해야 한다는 결론으로 선크림 구매 욕구 상승이 예상되기 때문이다.

한편 태양빛 차단보다는 공존이라는 길을 제시하고 있는 하이코리아는 대마초 칸나비디올 (CBD) 성분이 자외선이나 방사선으로 손상된 피부를 보호한다고 보도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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